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REVIEW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스엔코 대표님께서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박나연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5
안녕하세요 스엔코대표 윤피터님.
브라이트스타트 뉴 ABC테이블을 선물받아서 잘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구매날짜로부터 6개월안에는 무상교체를 해주신다는 글이 있어서 전화상담후 소리 문제로 A/S신청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연락온 문자내용은 A/S를 보내면 건전지만 꼽아보고 소리가 나면 집으로 다시 돌려보내고 택배비를 내라는 소리만 있었습니다.
하지만 A/S란 물건을 구입한뒤 물건이 제대로 작동하지않거나 고장난 경우에 물건을 수리하거나 새물건으로 교체를 해주는걸로 알고있었습니다만 건전지만 꼽았다가 소리가 나면 다시 집에 보내주시는게 어떻게 A/S인지 궁금하네요.
분명 건전지 확인 후 안에 부품문제인지 정확하게 진단을 하고 정확하게 설명을 해주고 부품문제이면 교체를 해야된다고 말씀을 해야되는게 맞는데 말이죠?
문자를 본후 02-2093-2035 번호로 정확하게 확인을 하기 위해 전화를 드렸는데 상담사의 태도가 너무 불쾌하였고 사람을 조롱하듯 말을 이리저리 봐꾸면서 말씀을 하셔서 제가 통화녹음이 되어있고 상당사님께서 하신말씀이라고 하였지만 증거자료 이메일로 보내라고 그런 당당한 모습과  말을 하는 도중에 전화 끊겠습니다 라고 하고 먼저 끊어버리는 태도에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담태도와 A/S조치가 어떻게 되는지 제대로 이야기 안해주는점 때문에 이메일이며 게시판에 연락남깁니다.
한아이의 엄마로써 기계작동이 이상하면 제대로 수리과정을 이야기 해주셔야되는데 상담사는 사람가지고 조롱하듯이 말이 이리저리 봐꾸면서 말하고 사장님 봐꿔달라고도 해봤고요 또 지금 전화받으신분 보다 높으신분이랑 통화원한다고 하니 자기가 대표라고 또 자기가 제일 높다고 그러네요? 그리고 자기멋대로 끊어버리는 불쾌한 상담 조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98 스엔코 대표님께서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HIT 박나연 2022-07-27 275
2720 상품후기애착인형 HIT 백남정 2022-01-24 207
2357 너무 만족스러워요. HIT파일첨부 이지선 2021-09-18 178
1477 오볼 치발기가 부셔져서 아기가 먹었어요 HIT파일첨부 허길민 2019-04-20 363
311 브라이트 스타트 정글 액티비티 점퍼 :: 7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최고! HIT파일첨부 전혜정 2015-06-12 862


QUICK MENU
TODAY VIEW

CUSTOMER CENTER
02-2093-2023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1: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통화량이 많을때는 Q&A를 이용해주세요)
BANK ACCOUNT
우리은행 1005-801-822707
예금주 : 주식회사 스엔코
RETURN / EXCHANGE
반품주소 :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상신길 19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 후 보내주세요